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배우 로몬 혼혈 국적 나이 키 우즈베키스탄 부모님

by 제이의 영화 2022. 2. 1.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 중인 배우 로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몬 나이, 키 프로필

사진출처= 로몬 인스타그램


로몬의 본명은 박솔로몬으로 1999년생이라고 하는데요. 올해 24세인 로몬의 학력은 압구정고등학교이며 키는 183cm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이름이 로몬이어서 아이돌 출신인가 했는데 2016년 배우로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국적은 우즈베키스탄과 한국 복수국적으로 출생은 우즈베키스탄에서 했다고 합니다.

로몬 혼혈?





아무래도 국적도 그렇고 많은 네티즌들은 로몬이 혼혈이 아닌가 짐작하고 있는데요. 아직 알려진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우즈베키스탄 출생이면 혹시 부모님이 고려인이 아닌가 하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아직 본인이 혼혈이다 혹은 혼혈이 아니다 얘기한 것이 아니니 모두 추측에 불과하긴 하네요.

사진출처= 로몬 인스타그램


한편 로몬은 180cm가 넘는 큰 키에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로몬은 샤이니 민호 닮은꼴로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그가 출연중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134만명으로 해외 네티즌들도 그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며 "너무 잘생겼다", "사진 더 올려줬으면"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24세인 로몬은 아마 차기 20대를 대표하는 남자 배우의 대열에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더 기대되는 배우 로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노정의 누구?▼

노정의 프로필 나이 몸무게 키 아역 인스타 그 해 우리는 엔제이

오늘은 최근 즐겨보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로 등장하는 배우 '노정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정의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드림하이2', '힘내요 미스터킴' 등 다양한 드

jeannie5388.tistory.com


최근 무척 재미있게 봈던 드라마 '그해 우리는'에서 엔제이 역을 맡았던 배우 노정의에 대한 포스팅도 정리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