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뜻밖의 여정 : 나영석 PD 이서진 윤여정 LA 촬영 방송 언제?

by 제이의 영화 2022. 3. 2.

이번에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뜻밖의 여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서진과 윤여정이 출연 예정이며 LA 일상을 다루는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방송을 촬영하기 위해 3월 중순에 이들을 포함하여 출연진과 제작진이 LA로 떠난다고 합니다. 올해 5월에 tvn 편성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식당 포스터


먼저 이서진은 윤스테이와 윤식당 전에 꽃보다 할배 촬영을 하면서 두 사람의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꽃보다 할배 유럽편', '꽃보다 할배 대만편' 등이 유튜브를 통해 역주행 열풍이 돌기도 했습니다.

윤여정은 나영석 pd의 '윤식당'과 '윤스테이', '꽃보다 누나'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윤여정은 작년 독립영화 '미나리'를 통해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윤여정 배우님의 영어 수상소감을 봤는데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포스가 남달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윤식당, 꽃보다 할배 애청자였기에 올해 방송되는 새 예능이 더욱더 기다려집니다.

 

 

배우 윤여정 프로필

 

 


배우 윤여정은 올해 76세의 배우이며 1966년도에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배우가 되기 전에도 뛰어난 웅변 솜씨로 유명했으며 배우가 된 후에는 암기력이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조영남과 결혼 후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13년 동안 플로리다에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출처: BBC 기사

 

그래서 그녀는 작년 해외 아카데미 수상에서도 능숙한 영어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윤여정은 조영남과 이혼 후 현재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두 명의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훗날 세시봉의 멤버들 모두 과거 윤여정을 좋아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었죠.

 

 

배우 이서진 프로필

 

출처: 노컷뉴스 기사사진


뉴욕대 경영학 출신이라는 스펙과 금수저 집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이서진은 벌써 올해 52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독신인 그는 1999년도에 드라마 '파도 위의 집'을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특히 배우 이서진을 널리 알리게 된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드라마 '다모'와 '불새'입니다. 특히 다모에서는 "아프냐, 나도 아프다"라는 대사로 2000년대 초반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이서진은 나영석 pd의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에 출연하면서 예능에서도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사실 나영석 pd의 예능에 나오기 전만 해도 이서진은 예능보다는 주로 드라마, 영화에만 나왔기 때문에 예능과는 거리가 먼 배우였는데요. 하지만 꽃보다 할배 출연 이후 나영석 pd의 예능에 고정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나pd의 페르소나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