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배우 정만식 안산 페미 논란 언급 나이 키 결혼 페이스북

by 제이의 영화 2021. 7. 31.

안산 선수를 향한 페미 논란은 많은 이들의 분노를 자아냈습니다. 배우 정만식도 안산 선수를 향한 페미 논란에 대해 분노를 표출했는데요. 정만식은 SNS 계정에서 욕설을 섞어가며 분노했습니다. 정만식 배우는 댓글에서 "욕은 삼가할게요! 미안요~"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얘기지만 이번 논란은 화가 날 정도로 어이없기도 하고 개인의 SNS에서 하는 것이니 정만식 님이 사과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만식 페이스북

양궁 안산 선수 짧은 머리 뭐! 반펨? 뭐? 악플? 진짠가 찾아봤더니..
아 ㅆㅂㄴ들 진짜네?
왜? 유도 남녀서수들도 다 (머리) 짧던데. 왜 암말 없어?
그건 또 쳐맞을까봐 못하지? 이런 ㄱㅉㅂㅄㅅㄲ들!
너희들을 어째야하니?
집에만 있지말고 밖으로 나와서 세상을 좀 보렴~
아, 코로나땜에 못 나와?
그렇게 겁도 많은데 할말도 많았어? 집에 쌀은 있구?
누가 밥은 주디?
그냥 숩쉬고 있는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조용히 살어~

 


너무 사이다 발언입니다. 안산 선수는 숏컷이라는 이유로 페미 의혹이 제기되었고 남초 커뮤니티에서 안산 선수 인스타 글을 샅샅이 뒤지며 웅앵웅을 썼다느니 오조오억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면서 페미라며 말도 안 되는 트집을 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설령 페미니스트라고 해도 그게 무슨 잘못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배우 정만식 프로필


출생: 1974년 12월 11일
신체: 178cm, 80kg
데뷔: 영화 '총냄새' (2001)


배우 정만식은 올해 48살의 배우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널리 얼굴을 알렸습니다. 저는 하지원과 이승기가 출연했던 드라마 '더킹 투하츠'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북한군 연기가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정만식은 연극배우와 공연 연출가로 활동하는 린다전과 결혼했습니다.




배우 정만식은 주로 악역을 맡았는데 외국에서도 아무리 인파가 많이 몰려도 옷깃이 스쳐 본 적이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약간 마피아 보스 느낌도 나는 것 같습니다. 배우 정만식은 '영화' 똥파리에서 사채업자 두목으로 나오는데 당시 뛰어난 조폭 연기로 인해 사람들은 "진짜 건달이 나와서 연기하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외국에도 안산 선수 페미 논란이 알려졌는데 애초에 이런 논란이 왜 일어나는지도 이해 안 되고 우리나라에 금메달을 3개나 안겨준 선수에게 왜 악플을 달고 괴롭히는지도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