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국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방영일 몇 부작 김고은 안보현 박지현 진영 민호 캐스팅

by 제이의 영화 2021. 8. 27.

 

포스터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유미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의 웹툰으로 2015년에 첫 연재를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배우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진영 등이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특히 배우 김고은은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홍설에서 원작 캐릭터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여주 김유미 역을 얼마나 잘 소화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유미의 세포들'은 9월 17일 첫 방송예정이며 총 14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0월 30일까지 방영예적이라고 하네요. tving과 tvn 채널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예고편



'유미의 세포들'은 제목처럼 유미의 머릿 속 세포들의 이야기가 그려지는데요. 사랑 새포, 이성 세포, 감성 세포 등 세포들이 워낙 많다보니 실제 배우 대신 3D 애니메이션으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영화 겨울왕국의 안나 목소리를 맡은 성우 박지윤이 감성 세포 목소리를 맡는다고 하네요.

유미의 세포에서는 샤이니의 최민호가 채우기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민호는 채우기 주임으로 나오며 유미가 짝사랑하는 직장 동료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남자 주인공 구웅 역을 맡은 배우 안보현은 1988년 생으로 김고은보다 실제로 2살 연상입니다. 대경대 모델과를 졸업한 배우 안보현은 키 188cm 장신의 배우입니다. 안보현이 맡은 구웅 역은 김유미(김고은)의 남자친구로 회사가 망하면서 유미에게 이별통보를 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1차 티저, 2차 티저

 

 

 


8월 18일 유미의 세포들 1차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50초도 안 되는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웹툰과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네티즌들은 제작진들의 피땀이 보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김고은 배우님이 유미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또한 2차 티저에서는 김고은(김유미)과 안보현(구웅)의 영화관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었는데요. 특히 세포들의 목소리가 유명한 성우님들이 맡아서 그런지 더 퀄리티가 있어 보이고 캐릭터 구현이 제대로 된 것 같습니다. 특히 배우 안보현님은 '태양의 후예' 캐릭터가 강해서 그런지 티저가 나오기 전까지는 별 생각 없었는데 티저를 보니 구웅 역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티저 


김고은과 최민호의 케미도 너무 기대되고 빨리 본방사수 하고 싶네요ㅎㅎ
유미의 세포들 대학생 때 즐겨보던 웹툰이었는데 이렇게 몇 년 만에 드라마화가 된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