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복면가왕

복면가왕 '빈대떡신사' 정체 쟈니 리 나이 최고령가왕 등극 사노라면 뜨거운 안녕

by 제이의 영화 2021. 9. 5.

 

복면가왕 방송화면

 

 

지난 주 8월 29일 '복면가왕'의 비대면 남친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룹 포레스텔라 출신 뮤지컬 배우 배두훈이었는데요. 배두훈을 제치고 '빈대떡신사'는 최고령 가왕석에 등극하였습니다. 빈대떡 신사는 2라운드 무대에서 '님은 먼 곳에'를 부르며 레전드 무대를 선사하여 판정단들의 박수가 끊기지 않았습니다.

 

 

최고령 가왕석 등극한 '빈대떡 신사'의 정체는?

 

mbn 예스터데이 방송화면

 


한편 '빈대떡신사'의 정체를 두고 처음에 사람들은 "유현상이다", "쟈니 리다"라고 추측을 하였는데요. 그러나 옷 입은 스타일과 목소리로 사람들은 빈대떡 신사가 쟈니 리라고 거의 100%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미 빈대떡 신사의 무대 영상에 사람들은 "쟈니 리님, 출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쟈니리 선생님 무대 보면서 엄청 감탄했습니다"와 같은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쟈니리

출생: 1938년 8월 29일
데뷔: 1959년

 

 



쟈니 리는 84세 의 나이로 '뜨거운 안녕', '사노라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전설로 불리우는 가수입니다. 1950년대에 데뷔한 쟈니 리는 여든이 넘은 나이에도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레전드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트로트계의 가왕으로 불리는 남진 조차 과거 쟈니 리 옆에도 못 갔을 정도였다고 말할 정도로 쟈니 리의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이번 복면가왕에서 또 다른 복면가수들을 제치고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새로운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의 등장에 사람들은 걸음걸이부터 티가 난다고 말할 정도였는데요. 유영석은 "아닌 척 하지 말고 시원하게 노래를 불러달라"라고 말할 정도로 판정단들은 그의 정체를 확신하고 있었습니다. 과연 '지문 보이스'는 누구인지, 새로운 가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주 '복면가왕'은 9월 5일 오후 6시 20분에 방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