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tvN 새 드라마 '이브의 스캔들' 줄거리는? 서예지 박병은 나이 프로필

by 제이의 영화 2021. 9. 7.

 

 

tvN에서 새로 방송 예정인 드라마 '이브의 스캔들'에 배우 박병은과 서예지가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이브의 스캔들'의 여자 주인공은 '이라엘'은 천재 아버지와 아름다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불행한 가정사를 겪은 캐릭터로 위험한 꽃과 같은 인물이라고 합니다. 줄거리는 재벌의 2조 원 이혼 소송을 다룬 치정 드라마라고 하네요. '이브의 스캔들'은 탄탄한 스토리로 소문난 드라마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남자 주인공으로는 박병은이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박병은 프로필

 

 

박병은 인스타그램 



출생: 1977년 7월 14일
키: 181cm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박병은은 올해 45살로 데뷔 21년차의 배우입니다. 박병은은 최근 전도연, 류준열과 함께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 중이며 극 중 전도연의 남편으로 등장했습니다. 박병은은 아직 미혼으로 한 인터뷰에서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비혼주의자는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인스타그램



출생: 1990년 4월 6일
키: 169cm
학력: 영신고 졸업

시트콤 '감자별'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서예지는 올해 32살로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김수현과 함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대세를 입증하였습니다. 그러나 배우 김정현과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작년에 방영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인스타그램도 전부 삭제하였습니다. 한동안 근황이 알려지지 않아 근황이 궁금한 스타 1위로 꼽혔던 서예지는 새 드라마 '이브의 스캔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