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JTBC '해방타운'에 출연한 윤혜진은 누구?

by 제이의 영화 2021. 6. 30.

6월 29일 방송된 JTBC 프로그램 '해방타운'에서 윤혜진이 자신의 딸인 엄지온 양을 위해 블랙핑크의 춤을 배우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은 발레리나 출신으로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습니다. 해방타운에서는 윤혜진이 딸 지온이 좋아하는 블랙핑크의 춤을 배우기 위해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영상을 보며 춤을 따라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딸의 최애멤버는 블랙핑크의 리사로 딸의 생일날 무엇을 하고 싶냐고 묻자 "춤을 배우고 싶다. 댄스학원에 다니고 싶다"라고 말하며 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딸을 위해 춤을 배워서 딸 지온 양에게 가르쳐주려고 하는 모습이 해방타운에 방송되었습니다.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프로그램입니다. JTBC 해방타운은 매주 화요일 10시 30분에 방송되며 출연진으로는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 붐입니다.

 

윤혜진은 누구?

 



윤혜진은 원로배우 윤일봉의 딸로 1980년 1월 9일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서울예술고등학교 재학시절 미국에 있는 스쿨 오브 아메리칸 발레학교에 입학하여 미국에서 발레 무용가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소로 활동한 뒤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으로 옮겼습니다. 현재 윤혜진은 엄태웅의 아내로 얼굴이 알려져있는데 엄태웅의 누나 가수 엄정화의 소개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2013년에 결혼식을 올리고 딸 엄지온 양을 출산하였습니다. 현재 그녀는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를 운영하는 유튜버로 활동하며 동시에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 엄태웅은 긴 무명생활 끝에 쾌걸춘향, 부활, 마왕, 선덕여왕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윤혜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올린 영상에 따르면 자신이 배우 윤일봉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고 부담스러워했었다는 것을 밝히며 첫 만남에 길거리 오뎅을 먹으러 제천까지 갔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