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와카남 양지은 마리아 은가은 집 공개 나이 남편 부모님 미스트롯

by 제이의 영화 2021. 9. 14.

 

9월 14일 방송되는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양지은, 은가은, 마리아가 출연했습니다. 세 사람은 '미스 트롯 2' 출신으로 미스트롯 참가 이후 180도 달라진 일상과 남대문 시장 방문부터 은가은의 집에 방문하여 함께 요리를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은가은 인스타그램

 


은가은은 미스트롯 2 이후 전보다 더 넓은 집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와카남'을 통해 새 집을 첫 공개하며 집들이 음식을 위해 세 사람은 남대문 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남대문 시장의 상인들과 손님들은 세 사람을 알아보았고 자동적으로 팬미팅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은가은의 집에 모인 세 사람은 폭풍 수다를 떨며 요리하고 노래하는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이날 마리아는 직접 만든 신곡을 첫 공개하여 출연진들로 하여금 '대박 예감'이라는 칭찬을 받았습니다.

은가은 프로필
출생: 1987년 8월 26일 (35세)
키 162cm

 

 

 

 

 

 

한편 미스트롯2 우승자인 양지은은 오디션에 참가할 당시 2명의 자녀를 둔 기혼자로 출연하였습니다. 국악인 출신인 양지은은 아버지에게 신장을 기부한 사연이 공개되면서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양지은은 '와카남'에서 치과의사인 남편의 카드를 5년 만에 벗어나게 되었다고 말하며 "진정한 돈의 맛을 깨달았다"라고 말했다는 후문입니다.

 

양지은 인스타그램


양지은 프로필
출생: 1990년 1월 9일
키: 164cm

마리아는 미국 국적의 트로트 가수로 바비인형같은 외모와 달리 구수한 트로트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해 22살인 마리아는 9월 14일 방송되는 '와카남'을 통해 작사 작곡한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리아 인스타그램



마리아 프로필
출생: 2000년 9월 21일 (22세)
키: 172cm

 

 

내딸하자 방송화면 캡처



한편 마리아는 지난 6월 예능 '내딸하자'를 통해 부모님을 공개하였습니다. 마리아를 보기 위해 한국으로 온 부모님을 위해 양지은은 직접 제주 흑돼지를 구웠고 부모님은 엄지척 포즈를 선보이며 고기를 쌈에 싸 먹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마리아는 양지은에게 부모님을 잘 챙겨줘서 고맙다고 말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부모님은 "둘이 꼭 자매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미스 트롯 2에 출연했던 태연 양의 노래를 들은 마리앙의 부모님은 노래실력에 감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양지은, 마리아, 은가은이 함께 출연하는 '와카남'은 9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