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노포의 영업비밀 강릉 46년 전통 초당 순두부 맛집 서울 북창동 굽는 동그랑땡 태국 공주 방문 위치

by 제이의 영화 2021. 10. 4.

 

노포의 영업비밀 방송화면

 

이번 주 월요일 '노포의 영업비밀'에서는 박나래 박찬일 셰프는 서울 북창동에 위치한 힙포와 강릉에 있는 노포를 방문했습니다.


강릉에 있는 46년 전통 찐두부 맛집

 

노포의 영업비밀




먼저 박찬일 셰프가 소개한 곳은 국내 유명 여행지인 강릉에 있는 초당두부 맛집이었습니다. 무려 46년 동안 초창기 맛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는 이곳은 3대째 내려오고 있는 유서 깊은 두부 맛집이었습니다. 과연 이 두부 가문의 맛 비법은 무엇이었을까요?

 

 

이곳은 강릉 초당에 위치한 '초당토박이할머니순두부'라는 음식점입니다. 순두부전골부터 초두부, 두부전골 등을 파는 곳으로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맛이다', '최고의 순두부 맛집'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순두부 맛집이라고 하네요!

 

 

 

 

 

 

태국 공주도 다녀간 숯불에 굽는 동그랑땡

 

 

노포의 영업비밀

 

박나래가 소개한 글로벌 힙포는 와이셔츠 부대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북창동에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인 이곳은 특이하게도 동그랑땡을 숯불에 굽는다고 하는데요. 

 

 

노포의 영업비밀 방송화면

 

태국 공주도 이곳을 방문하여 글로벌 힙포가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고추장 돼지고기가 이곳의 별미라고 하는데요. 박나래와 박찬일 셰프는  숯불에 굽는 동그랑땡을 먹으며 그 맛에 감탄했습니다. 

 

 

 

찾아보니 동그랑땡 맛집으로 유명한 이 음식점은 북창동에 위치한 '남매집'이라고 하네요. 태국 공주의 방문 이후 태국점까지 오픈하면서 글로벌한 맛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10월 4일 '노포의 영업비밀'을 통해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빨간 동그랑땡의 비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박찬일 셰프와 박나래가 방문한 강릉에 있는 노포부터 북창동에 있는 힙포의 특별 비법은 10월 4일 오후 7시 20분 '노포의 영업비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