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노포의 영업비밀 서대문 30년 전통 쭈꾸미 주꾸미전골 충무로 37년 돼지물갈비 맛집 정보

by 제이의 영화 2021. 11. 1.

지난주부터 '노포의 영업비밀'에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먼저 국민 손자로 불리는 먹방 유튜버 웅이의 합류와 활동비 7만원이라는 새로운 룰이 생긴 것인데요. 먹방 유튜버 웅이는 햄버거 25개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대식가라고 합니다. 방송을 보다보면 웅이와 박나래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군침이 돌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노포의 영업비밀' 11월 1일 방송에 나온 식당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서대문 30년 전통 주꾸미집 식당 정보

사진= 방송 '노포의 영업비밀' 예고편 


박나래와 웅이가 먼저 방문한 곳은 바로 서대문에 위치한 30년 업력의 노포였는데요. 매콤달콤 주꾸미구이부터 개운함을 자랑하는 쭈꾸미전골까지 등장했습니다! 찾아보니 이곳은 서대문역 7번 출구에 위치한 주꾸미맛집으로 학생부터 직장인들이 찾는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의 상호명은 <삼오쭈꾸미>라고 합니다. 서대문경찰 뒤 쪽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37년 업력의 돼지물갈비집은 어디?

사진= 방송 '노포의 영업비밀'


다음은 충무로에 있는 37년 업력의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돼지물갈비를 파는 이 식당의 특별 비법은 바로 돼지물갈비라고 합니다. 특히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이 제맛이라고 하는데요. 충무로에 위치한 이 식당은 이미 백종원의 3대천왕, 식신로드 등 여러 방송에 나온 적이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 곳의 상호명은 <호남식당>으로 충무로역 8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지난 주 '노포의 영업비밀'에서 소개된 노포 식당은 어디?


한편 지난 주에는 얼큰한 돼지곱창전골을 파는 41년 업력의 노포, 55년간 서촌을 지켜온 중식 노포가 소개되었습니다. 특히 55년 업력의 중화요리점 노포는 옛날식 탕수육부터 고추간짜장이 이 곳의 별미라고 합니다. 제가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보시면 노포의 상호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맛집 탐방이 취미인 저같은 사람에게는 '노포의 영업비밀'같은 프로그램 너무나 유익하고 좋네요! 그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