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그랜파' 김용건 심경 고백 나이 아들 출산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재회 근황은?

by 제이의 영화 2021. 11. 1.

MBN에서 새롭게 방송되는 예능 '그랜파'에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합니다. 바로 나영석pd의 '꽃보다 할배'의 멤버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이 고정 출연진으로 새 프로그램인 그랜파에 고정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임하룡과 도경완도 출연하며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실 그랜파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7월 달에 처음 방송되었는데요. 높은 시청률로 정규 편성되어 첫 선을 보이게 됩니다.

 

사진= mbn '그랜파' 예고편


정규 편성된 '그랜파'의 첫 게스트로 배우 김용건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용건은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합류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며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김용건은 혼전 임신 스캔들이 불거지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선공개된 티저영상에서 게스트로 등장한 김용건은 스캔들 이후 첫 심경을 방송에서 고백했습니다. 김용건은 방송 출연에 대해 고민했다고 말하며 자신의 불찰이라고 말했습니다. 선배 이순재와 백일섭은 김용건을 위로하며 그를 반겼습니다.

 

사진= MBN '그랜파' 예고편


김용건은 1946년생으로 올해 76세이며 1966년 처음 데뷔하였습니다.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 모두 배우로 활동하며 배우 집안으로 유명합니다.

 

 

 


두 아들 하정우(본명 김성훈)와 김영훈 모두 배우로 활동하며 배우 집안으로 유명합니다. 김용건은 39세 연하의 여성과 스캔들 이후 첫 방송 복귀로 예능 '그랜파'에 출연합니다. 첫 방송은 11월 6일 방송된다고 하네요.

그랜파의 출연진들은 나이 순으로 배우 이순재는 86세, 박근형은 81세, 백일섭은 77세, 임하룡은 69세입니다. 이순재는 최근 거침없이 하이킥 다큐멘터리에 출연하여 하이킥 배우들과 재회하였습니다. 15년 만에 다시 모인 하이킥 배우들의 만남은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최근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던 배우 김혜성도 다큐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예능 '그랜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할아버지 배우들의 골프 여행기를 다룬 힐링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