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노정의 프로필 나이 몸무게 키 아역 인스타 그 해 우리는 엔제이

by 제이의 영화 2022. 1. 7.

오늘은 최근 즐겨보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로 등장하는 배우 '노정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정의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드림하이2', '힘내요 미스터킴'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아역배우로 활동하였습니다.

 

 

사진출처= 노정의 인스타그램


노정의는 '그 해 우리는'에서 금발머리에 화려한 외모로 등장하여 많은 시청자들이 실제 아이돌로 착각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극중 25세의 솔로로 탑을 찍은 인기아이돌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한편 과거 아역배우 활동 당시의 모습이 다시 화제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은 '엔제이가 이 배우였구나'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배우 노정의 프로필

 

사진출처= 노정의 인스타그램

출생: 2001년 7월 31일
키: 165cm

몸무게: 42kg
학력: 한양대 연극영화학

배우 노정의는 6살 때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저는 배우 노정의를 신화 김동완이 출연했던 '힘내요 미스터 킴'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 역을 맡은 배우가 '힘내요 미스터킴'에서 송아 역을 맡은 배우라는 것을 알고 엄청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또한 노정의는 마의에서는 이요원의 아역으로, '총각네 야채가게'에서는 이세영 아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올해 22세인 배우 노정의는 현재 정변한 아역으로 불리며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역배우 출신 답게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tmi로 배우 노정의의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있습니다. 노정의는 10살 차이 나는 언니가 있는데 형부는 야구선수 김진형입니다.

 

노정의 인스타그램: @jeongeuiyam

 

 

한편 '그해 우리는'에서 엔제이로 등장하는 노정의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 아역 출신이라 그런지 연기를 정말 잘한다 

- 화려하게 생겨서 진짜 아이돌 멤버인줄 알았다

- 이제 곧 A급 배우가 될 것 같다

 

저도 드라마 애청자로서 웅이 연수를 지지하는 시청자 중 1인이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엔제이 캐릭터 너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ㅎㅎ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