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이사 하남 새 집 공개! 와이프 안나 나이 진우

by 제이의 영화 2022. 1. 23.

이번 주 23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찐건나블리네 새 집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막내 진우는 새로 이사간 하남 집에 첫 방이 생기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흐뭇함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한편 방송 전부터 박주호-안나네 부부의 새 보금자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었는데요. 이번 주 방송 예고편에서 미리 공개된 하남 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

(사진을 누르면 확대됩니다!)

사진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



아이들은 직접 새로 이사간 하남 집을 소개하는가 하면 자신의 방식대로 방을 꾸며나갔는데요. 나은이는 전구를 이용하여 방을 꾸미고 건후는 예술적으로 자신의 방을 꾸며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막내 진우는 처음으로 자신의 방을 갖게 되자 찐으로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방에 들어가도 되냐고 누나 나은이가 묻자 진우는 단호하게 no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빠 박주호도 진우에게 방에 있어도 되냐고 묻자 잠시 고민하는가 하더니 진우는 "어, 돼"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박주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딸 나은이와 건후를 공개하여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후 셋째 진우를 낳으면서 찐건나블리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딸 나은이는 수리 크루즈를 닮은 외모에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언어 천재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누구?

사진출처= 슈돌 방송화면 캡처


박주호의 아내 안나는 남편 박주호의 성을 따라서 본명은 안나 박이라고 하는데요. 스위스와 아르헨티나 국적인 안나는 박주호와 결혼하여 슬하에 2남 1녀를 두었습니다. 아내 안나는 박주호보다 4살 연하인 1991년생이라고 하네요!

안나는 가수 빈지노의 여자친구로도 잘 알려져있는 독일계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절친으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 미초바가 '슈돌'에 출연하여 아이들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