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모델 송해나 나이 키 학력 집 결혼 골 때리는 그녀들

by 제이의 영화 2022. 1. 24.

시즌2로 돌아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모델 송해나!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델 송해나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송해나는 누구?

사진출처= 골 때리는 그녀들 홈페이지


송해나는 1987년생으로 올해 36세이며 프로필상 키는 170cm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한 방송에서 실제 키가 168.9cm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모델 치고는 다소 작은 키라고 할 수 있지만 송해나는 타고난 끼와 존재감을 통해 '도수코'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송해나는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방송에도 출연하면서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출처= 모델 송해나 인스타그램


송해나의 학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포털사이트에는 기재되어있지 않지만 기사와 다른 글에서는 그녀가 서울신학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한편 송해나는 지난해 방송 <연애도사>에 출연하여 연애사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아직 미혼인 송해나는 과거 나쁜 남자를 만났다고 말하며 연애를 잘 못 한다며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송해나가 만났던 전남친이 바람을 폈던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송해나는 함께 '골때녀'에 출연 중인 모델 이현이와 깊은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현이의 남편은 과거 송현이가 도수코 출연 당시 팬이었다고 말하며 팬심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사진출처= 동상이몽 방송화면


1월 24일 방송되는 '동상이몽'에 재출연한 모델 송해나는 이날 방송에서 집을 최초 공개하였는데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송해나는 집안 곳곳을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출처= 모델 송해나 인스타그램


한편 송해나는 패셔니스타답게 연관검색어에 모델 송해나 니트, 머리띠, 옷 등이 뜨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트레이트마크라고 할 수 있는 핑크색 머리와 무쌍의 큰 눈이 정말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것 같네요^^


▶이대 나온 모델 이현이는 누구?

모델 이현이 홍성기 부부 나이 키 직업 이화여대 학력 '동상이몽 2'

모델 이현이는 남편과 함께 '동상이몽 2'에 합류 소식을 알렸습니다. 예고편에 잠시 등장한 훈남 남편과 귀여운 두 아들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

jeannie53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