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하정우 프로로폴 혐의 나이 키 학력 결혼 인스타 김용건 차현우

by 제이의 영화 2021. 8. 10.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받던 하정우는 8월 10일 프로포폴 혐의를 인정하며 뼈저리게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정우 변호인 측은 특수분장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문제로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가게되었다, 반성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서게 되었다, 사회에 환워할 수 있도록 벌금형을 선고해 달라,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하정우는 뼈저리게 후회하고 경솔했다, 동료와 가족들에게 피핼흘 줘서 사죄드린다,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말하며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배우 하정우 프로필






본명: 김성훈
생년월일: 1978년 3월 11일
키: 184cm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인스타그램: 없음

배우 김용건의 아들로 유명한 하정우는 2살 차이 나는 동생 차현우까지 모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버지 김용건이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하정우는 강남에 위치한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받고 있던 중 8월 10일인 오늘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하정우 개인사


하정우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한편 하정우는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가족사를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하정우는 힐링캠프에서 어린시절 성적이 안 좋아 담임 선생님에게 불려갔는데 "너희 아버지가 그러니까 네가 그 모양이지 않냐"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합니다. 선생님 자격이 전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말을 한 선생님은 나중에 학교에서 짤렸다고 합니다.

 



또한 하정우는 아버지의 도움 없이 배우의 길을 걷고 싶어 예명 하정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하정우는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서서히 얼굴을 알렸고 이후 영화 '추격자'에 나오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영화 '추격자'에서 하정우는 연쇄살인범으로 등장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비스티보이즈', '국가대표', '황해'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충무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저는 비교적 알려지지는 않은 영화이지만 영화 '두 번째 사랑'에서 하정우 연기가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영화 '컨저링', '오펀: 천사의 비밀' 등에 출연한 베라 파미가와 함께 출연한 영화인데 두 사람의 감정의 변화와 섬세한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현재 하정우는 프로포폴 불법투약으로 벌금 1000만원이 구형되었고 변호사 10명을 변호인으로 선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프로포폴 혐의 인정 소식이 알려지면서 '벌금이 약한 거 아닌가', '좋아했던 배우였는데'와 같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