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신주아 남편은 누구? 태국 재벌 사라웃 라차나쿤 직업 나이 집

by 제이의 영화 2021. 8. 15.

신주아 인스타그램 

 

배우 신주아는 현재 태국에서 생활하면서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리고 있는데요. 결혼 당시 남편이 태국 재벌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주아의 남편 이름은 사라웃 라차나쿤으로 중국계 태국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한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주아 남편 직업은?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신주아 남편은 신주아보다 2살 연상으로 알려져있으며 태국 기업 JBP 2세라고 합니다. 재벌에 얼굴도 잘생기고 정말 드라마 속 남주 같네요! 기업 JBP는 중견 페인트 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태국에서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태국어를 못 하는 신주아와 한국어를 못하는 사라웃 라차나쿤은 말이 통하지 않아도 서로의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신주아는 인스타그램에 태국어를 배우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하였는데 남편이 깜짝 한국 방문을 하여 꽃다발을 들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남편분은 얼굴도 훈훈하고 정말 사랑꾼이네요! 두 분 모두 선남선녀로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신주아 태국 집 공개



신주아는 과거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태국 신혼집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경비원도 따로 있는 데다 영화관, 수영장, 드레스룸 등 럭셔리함의 끝판왕을 자랑했습니다. 남편이 정말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성격에 럭셔리 집까지 너무 부럽네요!

신주아는 누구?



1984년생인 신주아는 올해 38살로 '오로라 공주', '몽정기 2'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였고 하얀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신주의 남편은 1982년생으로 벌써 결혼 7년 차에 접어들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함께 찍은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여전히 알콩달콩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입니다.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주아는 최근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