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개그맨 서남용 나이 근황 마리텔 머리 자른 사연 미우새 옥탑방 공개

by 제이의 영화 2021. 9. 18.

 

 

 

지난 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개그맨 서남용의 집과 함께 근황이 공개되었는데요. 서남용은 '서푼젤'이라는 자막과 함께 여자친구가 생기면 머리를 자르려고 헀지만 생기지 않아서 기르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서남용의 옥탑방 상태는 심각했습니다. 벌레가 서로 엉켜 죽어있는가하면 손잡이 없는 냄비, 냄새가 나는 옷방 등 충격적인 집안 상태에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서남용은 손님맞이를 위해 김희철과 김준호에게 미숫가루를 타주려 했지만 유통기한이 2014년인 라면을 본 김희철은 찝찝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개그맨 서남용은 누구?

 

 



폭소클럽으로 개그맨으로 데뷔한 서남용은 2003년부터 개그맨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서남용은 1976년생으로 올해 46세라고 합니다. 서남용은 180이 넘는 큰 키와 트레이드마크인 장발머리로 존재 만으로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서남용은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김희선의 친구 한공주의 부하로 출연했습니다. 당시 핑크를 좋아하는 개그 캐릭터로 나와 코믹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한편 마리텔에서 서남용은 오랫동안 길러온 머리를 잘라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머리를 자른 이유는 백혈병 환우들을 위해 머리를 기부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트레이드마크인 머리를 자르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너무 존경스럽네요! 무려 10년 동안 길러온 머리였다고 하는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서남용 씨 칭찬합니다~ 한동안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던 서남용은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올 정도로 반가움을 선사했습니다.

옛날에 '폭소클럽', '개그콘서트', '웃찾사'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요즘은 개그 프로그램들이 전부 없어지는 추세이다보니 유튜브를 제외하고서는 tv에서 개그맨들이 설 자리가 점점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ㅠ 최근 개그콘서트를 종영한 지 1년 반 만에 '개그콘서트 부활'이라는 기사와 함께 "로드 투 개콘"이라는 제목으로 개그 프로그램이 생긴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를 모았습니다. 아직 편성 논의 중이라고 하는데 꼭 정규 편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