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표예진 프로필 나혼산 복층 오피스텔 승무원 관둔 이유

by 제이의 영화 2021. 7. 1.

 

 

7월 2일 방영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나혼산)"에서는 배우 표예진과 가수 박재정의 새내기 자취 라이프가 예고편으로 선공개되었습니다. 독립한 지 이제 막 2주 차에 접어든 박재정은 도마로 다림질을 하고 수건으로 집안 청소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반면, 독립 6개월 차에 접어든 표예진은 집안을 꼼꼼히 청소하는 모습을 보여 "표또청(표예진 또 청소하네)"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7월 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표예진의 복층 오피스텔이 공개되었습니다.  통창뷰로 감성 채광 맛집이라는 자막과 함께 채광이 잘 들어오는 통창뷰를 바라보는 표예진의 모습과 함께 아담하지만 깔끔하게 꾸며진 집안의 모습이 화제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수시로 집안 청소를 하는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표예진 프로필

 

 

 

표예진은 1992년 2월 3일생으로 올해 기준 서른 살이 되었습니다. 신체는 164cm에 46kg의 몸무게입니다. 그녀는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을 졸업한 뒤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일한 이색 경력이 있습니다. 그녀는 배우가 되기 전 22살까지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빠른 생일로 학교를 들어갔기 때문에 대학생 시절 만 19세의 나이로 대한항공에 입사하여 최연소 승무원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당시 빼어난 미모로 얼짱승무원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승무원을 그만두었고 15년도까지 JYP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두여자'에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고 2016년부터 지상파로 활동영역을 넓히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이럴까', 'VIP'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최근 그녀는 하차한 이나은 대신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안고은 역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실력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표예진'을 만들어 요리, 집콕, 여행 등 다양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