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살림남 2' 군대 전역 최민환 율희 부부 컴백 반지하 집 이사 근황 공개 쌍둥이 재율 나이

by 제이의 영화 2021. 9. 25.

 

살림남 예고편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초보 엄마 아빠로 나왔던 최민환 율희네 가족이 쌍둥이 딸들과 함께 다둥이 가족이 되어 컴백 소식을 알렸습니다. 특히 최민환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이전에 출연했을 때와 180도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율희 또한 어린 초보 엄마 티를 벗고 세 아이를 키우는 육아 스킬 만렙 엄마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전역을 하고 돌아온 최민환은 가장 먼저 '살림남'을 통해 인사드리고 싶었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살림남 예고편




율희 프로필
출생: 1997년 11월 27일 (25세)
키: 166cm

 

율희 인스타그램

 

 

벌써 결혼 3년 차에 접어든 최민환 율희 부부는 4살된 아들 재율 군과 작년 2월에 태어난 쌍둥이 아윤, 아린 양을 둔 세 아이의 부모입니다. 또한 20대 초반에 율희를 낳은 율희의 부모님은 40대의 나이에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율희는 15살 나이차가 나는 동생(2012년생)이 있는데 율희의 아들 재율 군과 나이차가 불과 6살밖에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율희는 '라붐' 출신으로 과거 걸그룹 멤버였으며 현재에는 방송인 활동을 하며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율희는 5살 연상의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22살 어린 나이에 결혼하였습니다. 율희는 '살림남'을 통해 살림과 육아를 능숙하게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네티즌들은 "아이를 정말 잘 본다", "어린 나이에 아이 셋을 본다는 게 쉽지 않은데 정말 대단하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최민환 다이어트 성공 달라진 몸매 화제 

 

 

최민환 프로필
출생: 1992년 11월 11일 (30세)
키: 173cm

 

살림남 예고편

 

예고편 영상에서 공개된 최민환의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전의 친근했던 외모와는 달리 날렵한 턱선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리즈를 갱신한 모습을 보여준 것인데요. 최민환은 외모뿐 아니라 이전과 다른 세 아이 아버지의 육아 스킬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반지하 집에서 이사한 근황 공개

 

 

살림남 예고편



한편 25일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율희-최민환 부부는 과거의 반지하 집 생활을 청산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군대에서 전역한 최민환은 세 아이의 육아를 책임지겠다고 말하며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둥이 부모가 되어 돌아온 율희네 부부 이야기가 무척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