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유퀴즈

'유퀴즈' 유튜버 땡깡 남매 이강빈 이슬빈 진절미 나이 학교 유튜브 수익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0.

이번 주 '유퀴즈'에 케이팝 아이돌 댄스 커버로 유명한 유튜버 땡깡의 이강빈 이슬빈 남매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땡깡 채널은 구독자 수 44만명으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튜버 땡깡 나이 학교 등 프로필 ( feat. 수익)

 

 

땡깡 인스타

 

 

유튜버 땡깡이 유독 화제가 된 이유는 쇼 음악중심, 뮤직뱅크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카메라워킹과 땡깡의 표정 연기가 압권이기 때문인데요. 땡깡의 커버 영상은 여동생 진절미(본명 이슬빈)가 직접 찍어준다고 합니다. 

 

유튜버 땡깡의 본명은 이강빈으로 올해 23세(1999년생)라고 합니다. 땡깡은 유튜브 큐앤에이를 통해 키 173cm이며 동양어문학과가 전공이라고 말했습니다. 에타에 따르면 가천대학교 학생이라고 하네요. 

 

 

땡절스 유튜브

 

여동생 진절미는 2001년생으로 본명은 이슬빈이며 키 165c,, 백석예대에서 시각디자인과를 다닌다고 합니다.

 

 

 

 

 

 

한편 이강빈은 큐앤에이 영상을 통해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는데요. 땡깡은 댄스 커버 영상의 경우 수익이 전혀 나오지 않으며 나온다고 해도 용돈 받는 느낌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아마 음악 저작권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유퀴즈 예고

 

 

한편 유퀴즈 본방에 앞서 예고 영상에서 댕깡은 조세호, 유재석과 함께 stayc의 색안경 챌린지 영상을 올렸습니다. 표정연기가 정말 압권이네요ㅎㅎ 

 

 

땡깡 유튜브

 

 

이번 주 유퀴즈에서 땡깡 남매 이강빈, 이솔빈은 현실 남매 케미부터 커버댄스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땡깡을 보면 묘하게 승헌쓰가 생각나네요. 두 사람의 댄스커버 영상부터 유튜브 비하인드 스토리는 10월 20일 '유퀴즈'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주 '유퀴즈'에서 도 다른 초대 손님으로 오징어게임 새벽이 역의 모델 정호연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