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당혹사 2' 렙틸리언 남매 살인사건 연예인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도 파충류 인간?

by 제이의 영화 2021. 10. 14.

이번 주 '당신이 혹하는 사이 2'에서 렙틸리언 음모론에 대해서 다룬다고 합니다!

※렙틸리언이란?
파충류 인간으로 인간으로 위장하여 살아가는 외계인

랩틸리언 음모론에 따르면 이들은 인간으로 변장하여 지구에 살고 있으며 지구를 지배하는 이들이 바로 랩틸리언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렙틸리언 음모론은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과도 연관이 깊다고 합니다.

랩틸리언 연예인?

당혹사 2 예고


렙틸리언 음모론자들은 할리우드 스타들이나 정치인들 중 랩틸리언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랩틸리언인 할리우드 스타들은 브리트니 스피어스, 케이티 페리, 마일리 사이러스, 테일러 스위프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음모론자들에 따르면 인간으로 위장한 이들은 가끔씩 실제 모습이 나올 때가 있다고 합니다. 이때 긴 혀, 파충류 눈동자로 바뀌는 모습이 포착된다고 하네요.


위 사진은 랩틸리언들이 실제 모습이 나올 때를 포착했다는 사진인데요. 합성 티가 너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랩틸리언 음모론 때문에 일어난 끔찍한 살인사건




미국에서는 아버지가 자신의 두 아이를 살해한 끔찍한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아이를 죽인 이유는 자신의 아이가 렙틸리언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남성은 큐어넌 음모론에 심취하였고 자신의 아내가 뱀 유전자를 가졌다고 생각했고 뱀 유전자를 물려받은 아이들이 커서 괴물이 될까 봐 아이들을 살해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큐어넌은 미국의 극우 성향 단체로 이들은 소수의 파충류 인간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저도 미스테리, 음모론을 무척 좋아하지만 무엇이든 지나치면 독이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음모론은 지나치게 심취하지 않는 게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혹하는 사이2' 랩틸리언 음모론은 10월 14일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