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편스토랑 류수영 라면 레시피 배우 추상미 나이 남편 아들

by 제이의 영화 2021. 10. 14.


이번 주 '편스토랑'의 뉴 셰프로 배우 추상미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주 '편스토랑'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라면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류수영은 4종 라면을 선보였습니다. 류수영의 4종 라면 레시피는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주세요!


편스토랑



이번 주 방송되는 '편스토랑'도 지난주 100회 특집을 이어 라면 레시피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뉴 셰프로 배우 추상미가 출격하였습니다. 아이의 육아를 위해 방송을 잠시 쉬었던 배우 추상미는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배우 추상미는 매운 맛 마니아인 남편과 아들의 식성에 맞추기 위해 평소에도 매운 요리를 자주 해 먹었다고 말했는데요. 추상미는 청양고추를 이용하여 다양한 매운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편스토랑


배우 추상미 프로필
출생: 1972년
키: 163cm
학력: 홍익대 불어불문학 졸업

추상미의 남편은 추상미와 동갑내기인 72년생으로 뮤지컬배우 겸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5년간의 열애 끝에 2007년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11살 된 아들 지명 군을 두었습니다.




이석준 프로필
출생: 1972년
키:180cm
학력: 서울예대 졸업

'편스토랑'에 출연한 추상미는 결혼 후 5년 동안 아이가 안 생겼다가 어렵게 아들을 낳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에 대한 애착이 강해져 어느 정도 클 때까지 직접 양육하고 싶어 연기를 쉬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편스토랑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닌 지명 군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들었는데요. 또한 추상미는 남편 이석준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어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입니다.

편스토랑 류수영 라면 레시피는?



류수영은 100회 특집을 맞아 4종 라면을 준비했습니다. k-매운맛 불닭볶음면으로 만든 '불닭치즈전', 사리곰탕면으로 만든 '보름달면', '뜨겁게 매운 맛 '열깨라면', 고소한 '진라볶이'를 선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