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백반기행

허영만 백반기행 141회 태백 밥상 물닭갈비 순두부 한우 연탄구이

by 제이의 영화 2022. 2. 18.
141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강원 태백 편
방송일자: 2월 18일


이번 주 금요일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강원도 태백의 맛집이 공개됩니다. 과연 식객 허영만이 방문한 태백의 맛은 어디였을까요? 지금부터 방송을 통해 공개된 식당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의 출처는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있으며 시청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된 정보성 리뷰입니다.


태백의 물닭갈비집 위치

사진출처= 백반기행 예고편


먼저 소개할 곳은 바로 태백에 위치한 물닭갈비 맛집인데요. 태백에 위치한 이 집은 이전에도 'vj특공대', '생생정보통' 등에 출연한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도 좋고 사진을 보니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이 식당은 '김서방네 닭갈비'라고 합니다.



하루에 80그릇만 판다? 순두부집 위치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바로 하루 한정 수량이 80그릇이라는 강원 태백의 순두부 집입니다.

사진출처= 백반기행 예고편


네이버에 올라온 가게 영업 정보를 보니 16시에 영업을 종료한다고 하네요. 순두부도 너무 맛있고 옛날 방식을 고수하여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순두부 맛집인 이곳은 <구와우순두부식당>이라고 합니다.


쯔양도 방문했던 태백의 한우 소고기 맛집

사진출처= 백반기행 예고편


태백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한우 요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나온 태백의 한우 맛집은 쯔양의 방송에도 소개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현지인이 인정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원래도 유명했지만 '백반기행' 방송 이후 더욱더 인기가 많아질 것 같네요^^

식당명은 <현대실비식당>이라고 합니다.

이상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1회에 나온 태백의 식당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