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박서함 나이 키 군대 학력 인스타 사진 모음

by 제이의 영화 2022. 6. 19.

오늘은 시맨틱 에러로 한창 핫한 배우 박서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함은 93년생으로 올해 서른 살이며 키는 193cm로 장신 배우들 중 한 명입니다. 이미지가 남성적이면서도 깔끔한 마스크에 큰 키로 모델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드에러를 보기 전에는 박서함이라는 배우에 대해 알지 못했는데 참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네요. 

 

박서함은 원래 BTS가 있던 빅히트 소속사에 캐스팅 되어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를 통해 이름을 알려서 그런지 아이돌보다는 배우상인 것 같아요. 뭔가 대학교에서 인기 많을 타입처럼 생겼는데 실상은 대학교에서 박서함 급의 비주얼은 잘 없는 것 같아요ㅋㅋ 

 

 

아래 사진들은 모두 박서함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들인데 본격적인 얼굴감상 타임! 

 

 

박서함 인스타그램

 

역시 사람이 잘생기니까 뿔테안경을 써도 엄청 잘생겼네요. 박서함은 8살 어린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박재찬도 2001년생으로 박서함보다 8살 연하입니다. 

 

 

 

 

대학교 훈남 선배 느낌이 강하지만 연하남 캐릭터로도 뭔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뭔가 듬직한 연하남 캐릭터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93년생이다 보니 연관검색어에 군대가 뜨기도 하는데 올해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딱 보면 무쌍 같은데 속쌍커풀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뭔가 무쌍인데도 인상이 또렷해 보이는 것 같아요. 키가 193cm로 남자 아이돌 중 가장 최장신이라고 하는데요. V LIVE를 통해 중학생 때 키가 벌써 186cm였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중학생 때 벌써 180이 넘었으면 책상 의자 앉기도 불편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키 작고 편한 것보다는 키 크고 불편한 게 나은 것 같기도..^^

 

 

오른쪽 사진은 메이크업 때문인지 얼굴이 붉은데 이런 메이크업도 귀여워보이네요. 어떨 땐 오빠, 형 같고 어떨 땐 동생 같은 이미지인 박서함은 참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민초파라고 하는데 솔의 눈 음료수를 좋아하는 독특한 취향을 가졌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박서함의 프로필과 함께 사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