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문보라 엄마 문세영 배우 임선우

by 제이의 영화 2023. 1. 14.

요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를 보며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생겼는데요. 바로 미씽에서 고수의 첫사랑으로 등장한 배우 임선우입니다. 극중 이름은 문세영으로 홀로 딸을 키우는 미혼모로 등장했는데요. 딸 문보라는 과거 자신의 엄마와 김욱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김욱(고수)이 아빠라고 생각하여 그를 찾아가게 됩니다.

 

 


배우 임선우의 프로필을 보니 이전에는 티빙 오리지널 영화에 배우 강말금과 함께 출연했더라고요. 배우 강말금은 미씽 시즌1에서 고수의 엄마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네이버 프로필이나 나무위키에 정보가 나와있지 않아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고 큰 키와 마스크가 꼭 배우 김사랑과 닮은꼴인 것 같습니다.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시즌 2가 방송되기 전 인물관계도에서 고수의 첫사랑과 딸(?)이 등장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7화까지 방송된 지금은 문세영이 김욱의 첫사랑은 맞지만 그녀의 딸 문보라가 김욱의 친딸은 아닌 것처럼 그려졌죠. 또한 지난 화에서 김욱과 문보라, 문세영이 함께 점심 식사를 하며 마치 한 가족같은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후반부에는 두 사람의 관계가 러브라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이종아(안소희)와는 김욱과 나이차이가 나다보니 오히려 첫사랑이었던 문세영과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아직 '미씽: 그들이 있었다'를 안 보신 분들이라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시즌1부터 하루만에 정주행하여 보고 있는데 시그널 같은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재밌을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