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임영웅 코로나19 확진 오보 "현재 이상 없어" 김희재는 내용 확인 중

by 제이의 영화 2021. 7. 19.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임영웅과 김희재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는 기사가 연신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임영웅의 소속사에 확인한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현재 임영웅은 코로나19 음성 반응이 나왔고 김희재의 아직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김희재는 사실 여부를 확인하는 대로 공식 발표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현재 임영웅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는 것은 지차제 관계자로부터 나왔다고 발표되었지만 이는 오보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임영웅은 현재 건강한 상태로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한편 미스터트롯 톱6 멤버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중 장민호와 영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출연하는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서 게스트로 나온 모태범과 박태환 선수가 코로나19 양성반응을 보인 바 있습니다. 현재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함께 출연하는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녹화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또한 음성 판정이 나온 멤버들도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이들의 차후 방송계획은 아직 확실히 결정된 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의 코로나19 확진 기사가 오보였다는 사실을 알고 안도의 숨을 내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 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임영웅은 코로나 결과 음성으로 이상 증후 없이 건강한 상태로 자가격리를 유지 중이다"라며 "기사 오보는 곧바로 정정될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이하 사랑의 콜센타)'에 함께 출연 중이며 현재 멤버들은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