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배우 김민정 소속사 계약 해지 분쟁 이유 나이 키 학력 악마판사

by 제이의 영화 2021. 8. 3.

 

 

드라마 악마판사에 출연하여 열연중인 배우 김민정은 계약 해지를 두고 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김민정이 속한 소속사는 WIP라는 곳이며 전속 계약 해지를 두고 문제가 생긴 것인데요. 그렇다면 갈등 배경에는 무엇이 있었을까요?

 

 

 

 

먼저 김민정은 WIP 소속사와 게약시점이 올해 3월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월에는 WIP 대표로부터 새 계약서를 받았고 김민정은 출연료를 정산 못 받는 경우를 대비하여 WIP 책임진다는 문구를 넣길 요청했습니다. 그러면서 이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계약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WIP 대표와 연락이 닿지 않았고 그래서 김민정은 새 계약서에 도장을 찍지 않은 것이므로 3월 말에 계약이 종료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합니다. 

 

하지만 김민정은 "WIP 측에서 광고계에 이상한 공문을 보냈다"라고 말하며 소속사와 완전한 해결을 보지 못한 상태에서 광고건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WIP 측에서는 이를 무시하고 광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통보하였다 합니다. 

 

결국 김민정은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다고 말했고 한편으로는 목소리를 내는 게 조심스럽다는 입장도 내비쳤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WIP 측의 입장은 상반되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김민정이 3월에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다고 주장하지만 드라마 악마판사까지 매니지먼트를 이행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따라서 계약 종료 시기가 지난 지 4개월 만에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하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반박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김민정은 드라마 악마판산느 제작사와 사무실 개별 계약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민정은 지난 2월달부터 정산서가 밀렸으며 출연료가 미지급되었다는 사실을 폴고했스니다. 김민정은 알게 모르게 이런 피래를 당하는 연예인들이 많기에 그냥 넘어간다면 피해자가 또 다올 것이기에 자신이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을 공개해야겠다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