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코로나 확진 최재림 누구? 뮤지컬 스타 나이 키 여자친구 결혼

by 제이의 영화 2021. 8. 10.

 

 

8월 10일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뮤지컬 '시카고'를 앞두고 있는 최재림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하며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배우 최재림이 자가격리를 하면서 배우 박건형이 그의 자리를 대신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스타 최재림은 누구?



생년월일: 1985년 4월 29일
신체: 188cm
학력: 경원대학교 성악과, 한예종 연기과 석사

 

 

 


2009년에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최재림은 경원대 성악과에서 수석 졸업을 한 수재라고 합니다. 뮤지컬계에서 탑급인 최재림은 과거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37살인 최재림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과거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재림은 '남자의 자격'에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재림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로 호평을 받는 뮤지컬 배우로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알려져있습니다.


성악과 출신인 최재림은 어린 시절에 성당에서 성가대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성악과 수석졸업이니 성가대에서도 노래 수준이 훌륭했을 것 같네요. 한편 최재림의 코로나 확진 소식이 알려지면서 현재 팬들은 그를 걱정하는 댓글을 달며 하루빨리 완쾌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요즘 연예계에 코로나확진 소식이 많이 들려 속상하네요ㅠㅠ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할텐데 큰일입니다.

최재림은 공군으로 군복무를 마쳤는데 아버지가 공군 고위직이라고 하네요. 또한 최재림은 어린 시절 1년 정도 미국에 살면서 이후에도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여 영어가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노래도 잘하고 키도 크고 영어도 잘하고 정말 완벽한 이상형이네요.


최재림은 뮤지컬계의 베네딕트 컴버배치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누가봐도 정석인 미남형은 아니지만 그 이상의 매력을 보여주며 수많은 여성 팬을 보유한 뮤지컬 스타이기도 합니다. 최재림은 특히 웃는 모습이 가장 멋있는 것 같습니다. 최재림 배우는 특히 도톰한 입술과 무쌍이 매력적이네요!

뮤지컬 배우 최재림님이 빨리 완쾌하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