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안혜경 최민용 썸남 고백 나이 키 학력 결혼 인스타그램

by 제이의 영화 2021. 8. 13.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방송인 안헤경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는데요. 현재는 배우와 MC, 사무직 등 다양한 직업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기상캐스터 방송인 안혜경은 누구?


생년월일: 1979년 8월 11일

키: 167cm
학력: 강릉대학교 원예조경학,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
인스타그램: @hyekeongan

 

 

최민용과 무슨 사이?

 


안혜경은 인스타그램에 지난 3월 최민용에게 받은 자동차 레고 선물 인증을 하며 "민용오빠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안혜경은 저번 달인 7월에도 최민용에게 받은 레고 포르쉐911 선물 인증을 하며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배우 한정수는 행복해 보인다고 댓글을 달자 안혜경은 "이렇게 세상이 아름답게 느껴질 날이 또 있을까 싶을 만큼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지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둘 다 미혼으로 알려져 있는데 두 분 모두 키도 크고 선남선녀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안혜경 썸남 있다 고백

 



한편 안예경은 8월 11일 유튜브 방송에서 현재 썸을 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샀습니다. 45세 전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43살인 안혜경은 현재 미혼으로 좋은 분과 결혼에 골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안혜경은 하하와 공개 열애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약 3년 간의 연애 끝에 결별 소식을 알렸고 안혜경은 이후로 방송활동이 뜸해지면서 최근 '불타는 청춘'으로 인해 다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안혜경은 연관검색어에 '이혼'이 뜬다고 말하며 "결혼도 안 했는데"라며 속상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결혼도 안 했는데 연관검색어에 남편, 이혼이 뜨면 너무 속상할 것 같네요.

또한 일이 없어 경제적으로 힘들었다고 말한 안혜경은 아르바이트를 하고자 자산 운용 회사에 사무직으로 일하며 현재 3년 차 정직원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기상캐스터부터 MC, 사무직까지 정말 열심히 사는 것 같아 존경스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