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니키리 유태오 의미심장 발언?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

by 제이의 영화 2021. 8. 13.

니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발언을 한 것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포스팅을 본 네티즌들은 "무슨 일 있으신 건 아니시죠?"라고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니키리가 올린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니키리 인스타그램

 

 

이에 니키리는 sns 계정에 어제 올린 글이 기사화되어 걱정하실까 봐 적는다며 13일 인스타그램에 새 글을 게재했습니다. 니키리는 남편 유태오가 촬영으로 미국에 가서 허전했다고 말하며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 상실감이라는 감정은 대체 무것인가라는 사유까지 가게 되었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sns에 올린 글이 오해를 사거나 의미가 왜곡되면 답답할 것 같기도 하고 억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혼 11년 차인데도 여전히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는 니키리 유태오 부부를 보면 참 예쁜 부부라는 생각이 듭니다.

 

 

니키리는 누구?

본명: 이승희
출생: 1970년
직업: 사진가
인스타그램: @nikkislee

 


현재는 배우 유태오의 아내로도 많이 알려져 있지만 니키리는 세계적인 사진가로 유명하며 미국에서 주로 활동을 했습니다. 중앙대학교 사진학과를 졸업한 뒤 뉴욕대학교에서 사진을 공부하며 뉴욕 현대미술관에도 그녀의 작품이 전시되고 뉴욕타임스에서도 기사가 실리기도 했습니다.

 

니키리 유태오 첫 만남

 

 

 


올해 52세인 니키리는 11살 연하 유태오와의 첫 만남이 한편의 영화같은데요. 아담하소 통통한 여성을 좋아했던 유태오는 니키리를 보고 첫 눈에 반하게 되고 니키리 또한 잘생긴 유태오를 보고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우연히 만나 연인이 된 두 사람은 현재 결혼 16년 차로 달달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니키리는 인스타그램에 유태오 사진을 올리며 "태오는 예쁘고 좋은 사람이다"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니키리는 무명생활이 길었던 남편을 위해 외조를 하면서 소년미를 잃지 않도록 아르바이트도 못하게 했다고 합니다. 니키리가 지켜준 배우 유태오의 소년미가 이제야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니키리를 배우 유태오를 통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유퀴즈'에 출연한 니키리 방송을 보면서 정말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니키리는 '유퀴즈'에서 10년의 무명생활이 실패로 보일 수도 있지만 실패라고 해도 내적성공이라는 멋진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