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소율 문희준 나이차 결혼 집 위치 키 딸 잼잼 인스타그램

by 제이의 영화 2021. 8. 18.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소율 문희준 나이차



소율
생년월일: 1991년 5월 15일
키: 162cm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인스타그램: @sssssssoyul

문희준
생년월일: 1978년 3월 14일
키: 173cm
학력: 경기대 다중매체영상학

 

문희준 소율 첫 만남

 

소율 인스타그램


소율과 문희준은 13살 나이차가 나며 2017년에 딸 문희율 양을 낳았습니다.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잼잼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문희준은 크레용팝 출신 소율을 보고 마음에 들어 2년 간 연락을 주고받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율과 문희준의 첫 만남은 201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케이블채널 '미소년통신'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혼전임신으로 2017년에 결혼식을 올렸고 딸 희율 양이 태어났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소율은 혼전임신을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러면서도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갑작스러웠던 소식에 놀랐다."라면서도 덕분에 예쁜 희율이를 만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소율은 27살에 결혼하였지만 당시 한창 크레용팝으로 잘 나가던 아이돌 멤버였고 문희준보다 13살 연하라는 사실 때문에 실제 나이보다 더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으로 오해받는 것 같습니다. 한편 현재 31살인 소율은 방송에서 둘째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완전 생각이 있다면서 2세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소율 문희준 집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소율과 문희준의 럭셔리한 집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소율과 문희준은 한남동에 위치한 상월대라는 고급빌라에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독특한 외관과 테라스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소지섭이 거주했고 손준호 김소현 부부도 상월대에 거주 중이라고 하네요.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50평 형에 26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한편 8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해방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한 소율은 백지영과 결혼 생활과 2세 계획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소율은 9살 연하와 결혼한 백지영에게 "요새 주변 엄마들이 연하 남편 갖고 싶다는 말을 많이 한다"라며 그녀를 부러워했습니다. 그러나 백지영은 "그런 환상을 깨라. 내 남편은 안 그렇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문희준과 소율 부부는 둘째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는데 예쁜 아기가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