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코로나 확진 배우 김지은 나이 인스타 타인은 지옥이다 검은 태양

by 제이의 영화 2021. 8. 19.

 

김지은 인스타그램

8월 19일 배우 김지은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김지은은 MBC 드라마 '검은 태양'을 촬영 중으로 치료에 들어가게 되면서 촬영 일정이 불투명해진 상황입니다. 배우 김지은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김지은 인스타그램 계정: @kj_ieun

배우 김지은은 누구?

 

김지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은은 1993년생으로 올해 29살의 배우입니다. 김지은은 키는 166cm이고 청주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과거 박카스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지은은 웹드라마를 거쳐 '붉은 달 푸른 해', '타인은 지옥이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지은은 한소희와 닮은 꼴로 꼽히며 일룸, 갤럭시, 현대자동차 등 다양한 광고 CF모델을 했습니다.

 

 

 

 

배우 김지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검은태양' 방영일 및 줄거리

 

 


김지은이 출연예정인 드라마 '검은태양'은 MBC 드라마로 9월 17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배우 김지은이 촬영 진행 중 코로나19 확진이 되면서 재촬영이 불투명해진 상황입니다. '검은태양'은 김지은 외에도 남궁민, 박하선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줄거리는 실종됐던 국정원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의 존재를 밝히고 조직에 있는 거대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총 12부작으로 이루어져있으며 현재 1차 티저까지 공개되었습니다.


한편 어제인 8월 19일 다시 한 번 코로나 일일 확진자 수가 2천명대를 기록하였습니다. 매일매일 천명대 후반, 2천명이 나오는 것을 보면 언제 코로나가 종식될 지 모르겠습니다. 백신을 접종해도 또 다른 변이 바이러스가 생긴다고 하니 이제는 과거와 같은 일상이 불가능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전세계 코로나 종식 선언이 나오는 그 날을 기도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