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연애도사' 나태주 전여친 바람 현장 목격 사연은? 나이 태권도 이상형

by 제이의 영화 2021. 9. 6.


9월 6일 SBS '연애도사'에 가수 나태주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나태주는 과거의 연애사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나태주가 털어놓은 과거 연애사는 무엇이었을까요?

 


 

나태주 프로필

 

나태주 인스타그램


출생: 1990년 12월 21일
키: 164cm
학력: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 졸업

인스타그램: @taeejooo

나태주는 1990년생으로 올해 32살의 가수 겸 배우입니다. 나태주는 원래 태권도 선수로 활동했으며 '미스터트롯'에서 일명 태권트롯으로 태권도와 노래를 결합한 새로운 장르를 보여주었습니다. 나태주는 트로트가수에 도전하게 된 계기로 어릴 때부터 트로트를 좋아했고, 고모도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기 때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미스터트롯은 자신에게 한 줄기의 빛 같은 존재였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했습니다.

 

나태주 전여친 바람 현장 목격 사연은?

 

 

한편 나태주는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하여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습니다. 나태주는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의 바람 현장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자친구가 다른 사람과 뽀뽀하는 현장을 목격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9월 6일 오후 9시 50분 '연애도사 시즌2'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태주 할리우드 영화, 수입, 휴 잭맨과의 인연

 

 

 

 


나태주는 할리우드 영화 출연 당시 개런티가 1억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나태주는 휴 잭맨,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나온 영화 '팬'에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아직도 휴 잭맨과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주고받는다는 나태주는 휴 잭맨이 자신을 'TJ'라고 부른다고 했습니다. 또한 할리우드 출연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말한 나태주는 밥값으로 주는 돈을 모아서 커플 운동화를 샀다고 말해 다정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태주 이상형

 

나태주 인스타그램

 


32살인 나태주는 아직 미혼이며 한 방송에서 결혼은 30대 중후반이 되었을 때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태주는 이상형으로 자신이 더 챙겨주고 좋아해야 하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연예인으로는 배우 박보영이 이상형이라고 말했습니다. 나태주는 한 방송에서 일산 호수공원에서 우연히 박보영을 만났다며 "다음에도 우연히 만난다면 운명이라 생각하고 전화번호를 주겠다"라고 말하며 찐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