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복면가왕

복면가왕 래퍼 트루디 남자친구 이대은 뮤지컬 디바 가수 리사 나이 결혼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4.

 

복면가왕

 

이번 주 '복면가왕'에서는 트루디와 뮤지컬 디바 리사의 랩 배틀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트루디의 랩 실력에 판정단 모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됩니다. 그러나 뮤지컬 디바 리사 또한 깜짝 랩 실력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트루디 혼혈 루머?

한편 트루디는 연관검색어에 '트루디 혼혈'이 자동검색으로 뜨기도 했는데요. 트루디는 부모님 모두 시골 출신으로 아버지는 경북 사람, 어머니는 강원도 출신이라고 인터뷰에서 직접 해당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또한 올해 29세(1993년생)인 트루디는 대학에서 경찰행정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트루디는 음악을 안 했으면 경찰이 되려고 했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트루디 남자친구 이대은은 누구?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한편 트루디는 야구 선수 이대은과 공개 열애 중이며 인스타그램에 연인 이대은 선수를 응원하는 글을 게시하며 애정을 과시하였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두 사람은 3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뮤지컬 가수 리사는 누구?

 



뮤지컬 디바로 잘 알려진 리사는 1980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홍익대 서양화과를 전공한 리사는 엄친딸로 유명하며 2003년 데뷔하여 이후 뮤지컬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리사는 지난 2016년 사업가 이규창 씨와 결혼하였습니다. 이번 주 복면가왕에 출연한 리사는 깜짝 랩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10월 24일 '복면가왕'에서는 빈대떡신사의 방어전 무대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김조한은 배울 게 너무 많은 무대였다고 말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현철 또한 그의 무대에 감동하여 눈시울이 뜨거워졌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예고편


그러나 이번주 빈대떡신사에 맞설 적수가 등장하였습니다. 판정단들은 "새로운 가왕이 될 것 같다"라고 조심스레 말했고 산다라박은 "목소리가 너무 잘생겼다. 목소리에서 얼굴이 보였는데 잘생긴 느낌이 난다"라고 말했습니다. 과연 잘생긴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