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금쪽상담소 배우 남보라 나이 동생 13남매 토니안 아버지 결혼 고민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9.

이번 주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배우 남보라와 토니안이 고민을 안고 오은영 박사를 찾아왔습니다.

  • 배우 남보라 가족사 눈물 사연은?
  • 토니안 '결혼할 수 있을까요?' 상담 사연

배우 남보라 '금쪽상담소' 찾아온 사연은?

사진= 채널A 금쪽상담소 방송화면


남보라는 일밤 코너였던 '천사들의 합창'에 나와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일반인이었던 남보라는 뛰어난 외모로 연예계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이후 배우로 데뷔하였는데요. 8남 5녀 중 장녀인 남보라는 올해 33세입니다.
출생: 1989년
키: 165cm
학력: 동덕여대 졸업

남보라에게는 1살 터울의 오빠가 있으며 아래로는 11명의 동생을 두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처음 방송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린 남보라는 현재 33살의 나이에도 과거와 변함없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남보라의 막내동생은 13살로 20살 터울이며 2015년 남동생이 세상을 떠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오은영 박사를 만난 배우 남보라는 오 박사님의 찐팬이라고 성덕 인증을 했습니다. 또한 "12남매가 끝인 줄 알았는데 13 남매의 장녀가 되었다"라고 말한 남보라는 고민을 털어놓으며 "내 책임 같고 마음이 불편했다. 스스로 너무 힘들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과연 배우 남보라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요?

토니안 금쪽 상담소 찾아온 이유는?

사진= 채널A 금쪽상담소 방송화면


다음은 결혼 고민을 안고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를 찾아온 토니 안이 등장했습니다. 토니안은 mc 정형돈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는데요. 알고 보니 정현돈이 토니안의 소속사 1호 연예인이었던 것입니다. 정형돈은 소속사와 계약 이후 이렇게 빨리 정착해도 될까 싶을 정도로 토 사장님이 일을 잡아줬고 회식도 일주일에 3~4번 했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토니안의 고민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토니 안은 자신이 결혼을 해도 될지 고민이라며 결혼하면 잘 살 수 있을지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사를 털어놓은 토니안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싸우는 모습이 너무 싫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토니안은 "어쨌든 나도 아버지의 아들이니까"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토니안 씨는 아버지와 다른 사람"이라고 말하며 토니안은 그렇게 되지 않으려 애쓰고 있다며 그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토니안 프로필
출생: 1978년
키: 175cm

1세대 아이돌 'HOT' 출신인 토니안은 현재 가수, 방송인,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44세인 토니안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가족은 어머니, 6살 위의 누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