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그대와 단둘이서 나이 근육 인스타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8.
내일은 국민가수 4화 - 1라운드 무대 

 

 

사진=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드디어 본선 1라운드 무대가 시작됩니다!  1라운드 무대를 앞두고 선수부는 '그대와 단둘이서'를 선곡하였습니다. 선공개된 영상 속 선수부 멤버들은 분홍분홍한 셔츠와 장미꽃을 들고 달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무대를 준비하며 철봉에 매달린 채 노래를 부르며 연습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이병찬은 귀여운 얼굴과 다른 반전 근육 몸매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역시 역도선수 출신답게 근육이 정말 대단하네요.

 

사진=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화면

 

영화 같은 무대, 참가자 이병찬 누구?


역도선수였지만 부상으로 인해 역도를 그만두게 된 참가자 이병찬은 올해 24세의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병찬은 무대 전 손까지 떨 정도로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내 담백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노래를 부르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국민가수 참가자들 중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참가자이기도 합니다.

 

이병찬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최근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참가자 이병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병찬의 인스타그램은 팬 계정은 있지만 본계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현역 가수로 참가한 참가자들과는 달리 일반인으로 참가하였기 때문에 아직까지 프로필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마 이 때문에 나이, 직업 등 프로필에 대해서 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리라 예상됩니다. 현재 이병찬은 24살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사진=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


지난주 14%의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입증한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또 한 번의 레전드 오디션 프로그램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3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상금과 현역 가수, 오디션 우승자 출신 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참가자들까지! 이번 주 목요일에도 국민가수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