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내가 키운다'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공개 판박이 모습 화제 이혼 후 홀로서기

by 제이의 영화 2021. 7. 9.

내가 키운다 예고편

2021년 7월 9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싱글맘으로 돌아온 채림,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과 MC로 김구라가 출연합니다. 방송에서는 조윤희의 딸 이로아 양이 처음으로 얼굴이 공개되면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 잠깐 등장한 로아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코와 입매가 엄마를 빼다 박았다', '엄마 판박이다'라는 댓글이 달렸으며 큰 눈망울과 귀여운 이목구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윤희는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결혼 3년 만에 갑작스레 파경소식을 전했습니다. 그해 초까지만 해도 SNS나 여러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해온 두 사람이었기에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은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전해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혼 전부터 상당 기간 별거해왔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혼 소식이 전해지던 날 조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동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전부 내렸습니다. 

 

 

내가 키운다 예고편

 

싱글맘으로 돌아온 조윤희는 방송 최초로 딸 로아와 함께 일상을 공개하는 것인데 이에 대하여 "아이를 공개한다는 부담감도 있고 사생활을 공개한다는데 굉장히 쑥스럽고 부담감이 컸다"라고 말하며 "그러나 그런 부담감보다는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욕심이 컸다"라며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말했습니다. 

 

 

 

내가 키운다 예고편

 

7월 9일 방송되는 '내가 키운다'에서 조윤희의 딸 로아 양을 보던 채림, 김나영, 김현숙은 너무 예쁘다며 연신 엄마 미소를 지었고 김나영은 예쁜 로아의 모습을 보면서 "저희 VCR은 안 틀어주셔도 될 것 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내가 키운다 예고편

 

한편 '내가 키운다' 제작발표회에서 채림은 육아의 힘듦이나 고충들은 어느 가정이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가정의 형태가 좀 다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으로 인해 그 편견이 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희를 너무 안쓰럽게 보실 필요 없이, 혼자 키우니 좀 힘들겠다, 어려운 부분이 있겠다 이 정도의 시각으로 봐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7월 9일부터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는 JTBC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은 다양한 이유로 혼자서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하여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