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유퀴즈

배우 고수 나이 키 부인 와이프 직업 자녀 결혼 유퀴즈

by 제이의 영화 2022. 2. 8.

유퀴즈에 반가운 얼굴이 출연했습니다. 과거 만인의 이상형으로 꼽히던 배우 고수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벌써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된 고수는 유퀴즈를 통해 육아에 대한 고충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그럼 고수가 출연한 유퀴즈 리뷰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배우 고수

 

78년생인 고수는 어느덧 40대 중반의 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한 꽃미모를 보여주었는데요. 1998년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를 한 고수는 뛰어난 연기력과 외모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수는 2012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려 슬하에 아들 둘과 딸 하나를 두었습니다. 고수는 공개연애를 하였는데 당시 만나고 있던 여자친구가 얼짱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선화예고 얼짱 출신의 배우 고수 아내

 

당시 선화예고 얼짱으로 유명했던 부인 김혜연 씨는 고수와 결혼 당시 스물 다섯이라는 어린 나이가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11살 차이로 결혼 당시에 고수의 나이가 서른 여섯이었고 아내는 스물 다섯이었습니다. 고수와의 결혼 이전에도 이미 인터넷에 선화예고 얼짱 출신으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5년이라는 긴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고수는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를 통해서 뛰어난 연기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느덧 40대에 접어들었지만 역시 고비드라 불리는 별명처럼 여전한 꽃미모를 보여주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