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유퀴즈

[유퀴즈 온 더 블럭] 조나단 파트리샤 콩고남매 배우 박희순 박예진 나이

by 제이의 영화 2022. 3. 29.

이번 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콩고 남매 조마단x파트리샤와 배우 박희순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유퀴즈 주인공들의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콩고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
  • 배우 박희순은 누구?

출처. 유퀴즈 온더 블럭 예고편


먼저 조나단과 파트리샤는 과거 인간극장 '굿모닝, 미스터 욤비'에 출연하였는데요. 욤비씨는 콩고 국적으로 원래 왕자 출신이었지만 전쟁으로 인해 고국을 떠나 한국에서 난민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욤비씨네 자녀들 모두 유창한 한국말과 뛰어난 적응력을 보여주며 큰 형 라비는 콩고 왕자로 불리며 예능에도 많이 출연했었죠.



조나단과 파트리샤는 유튜브,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특히 두 사람은 미국에서 온 유학생 컨셉으로 영상을 올리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조나단은 한국외국어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최근에는 귀화를 결심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조나단이 현재 우리나라 기준으로 23살이고 파트리샤가 21살이라고 합니다. 광주에서 산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전라도 사투리도 구사하며 두 사람 모두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유퀴즈 예고편


이런 컨셉인데 실제로는 영어를 잘 하지 못하고 중간중간 한국말이 튀어나와서 그게 또 재미 포인트가 있네요. 예고편만 봤는데도 벌써부터 빅재미를 선사할 것 같네요^^

출처= 유퀴즈 예고편



다음은 배우 박희순입니다. 배우 박예진의 남편으로도 유명하고 주로 영화에서 자주 얼굴을 보이고 있는데요. 1970년생으로 올해 52세이며 부인 박예진과는 11살의 나이차가 난다고 하네요. 벌써 50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외모 소유자네요. 박예진은 과거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하며 이효리, 유재석 등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어쓴데요. 박희순과는 2011년부터 공개연애를 하였으며 현재는 결혼 6년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 지천명 아이돌이라고 불리며 하트 깨물기 등 다양한 아이돌 포즈를 보여주었는데요. 깊은 눈빛과 목소리가 참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 유퀴즈 굉장히 기대되네요!


  • 유퀴즈 인기 편 - 인간극장 출연했던 20대 영농 부부

유퀴즈 박혜란 작가 아들 이적 인간극장 20대 영농부부 천혜린 신승재

인간극장에서 어린 영농부부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부부가 있었는데요. 신승재-천혜린 부부는 인간극장에서 축사 일을 하는 일상을 공개하여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번 유퀴즈에는 인

jeannie53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