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스타다큐마이웨이

스타다큐 마이웨이 289회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 나이 인스타

by 제이의 영화 2022. 3. 20.

이번 주 일요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의 주인공은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입니다. 현재 피트니스 선수로 활약 중인 김나윤은 4년 전에 오토바이 전복 사고로 인해 중상을 입고 팔이 절단되는 큰 사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아픔을 극복하고 WBC 피트니스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하였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김나윤 선수의 나이는 31세이며 유튜브와 인스타(@yoonnus)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재활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는 그녀는 한때 헤어디자이너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녀는 평소에도 밥 먹고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며 하루에도 23층이나 되는 계단을 5번 왕복하며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장차 꿈은 재활운동 전문가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또한 '마이웨이' 방송을 통해서 한 손으로도 머리 손질을 하고 요리를 하는 등 일상을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가수 강원래와 만나는 모습도 그려졌는데요. 김나윤은 만약 목이 다쳤으면 즉사했을 텐데 그래도 팔이 다쳐서 다행이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농구선수 김영희 선수의 근황은? by. 스타다큐 마이웨이

 

스타다큐 마이웨이 농구 선수 김영희 근황 나이 거인병

지난주 양익준 감독의 출연에 이어 이번 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농구 선수 김영희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먼저 김영희 선수는 80년대 농구 선수로 활동했으며 LA올림픽에서도 큰

jeannie5388.tistory.com


한편 지난 방송에서 80년대 인기 농구선수인 김영희가 출연하여 그간의 근황을 들려주었는데요. 거인병이라 불리는 말단비대증을 가진 김영희는 과거 자신의 병으로 인해 사람들의 수군거림을 받고 상처를 받았던 아픈 과거를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또한 여전한 농구 사랑을 보여주며 같이 농구를 했던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많은 여운과 감동이 들었던 방송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