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조윤희 나이 키 딸 로아 내가 키운다 아파트 위례 인스타

by 제이의 영화 2021. 7. 30.

조윤희 인스타그램


조윤희는 현재 JTBC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서 딸 로아와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조윤희는 참한 이미지와 호감 캐릭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여배우입니다.


  조윤희 프로필


출생: 1982년 10월 13일
신체: 170cm, 51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
가족: 부모님, 언니, 딸 이로아  


조윤희는 고등학교교 때 길거리 캐스팅되어 모델로 먼저 데뷔한 후에 뮤직비디오, CF 등에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조금씩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조윤희는 얼굴을 알려져 있지만 이렇다 할 대표작은 없었는데 이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배우 이희준과 커플 연기를 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확실히 알렸습니다.



조윤희는 평소 동물 사랑을 보여주며 다양한 유기견 봉사활동을 해왔습니다. 또한 조윤희는 2016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으면서 이동건과 커플로 나왔습니다. 당시 배우 이동건은 티아라의 멤버 지연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열애설이 났고 이후 이동건은 지연과 결별 사실을 알리며 조윤희와 열애 중임을 시인했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워낙 사랑을 받은 커플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실제 커플이 되서 너무 좋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2017년 12월 딸 이로아 양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작년 5월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조윤희가 양육권을 가지면서 딸 로아양을 키우게 됐고 이후 JTBC '내가 키운다'에 딸 로아 양과 출연하면서 당당한 싱글맘의 모습을 보여주어 대중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조윤희는 '내가 키운다'에서 딸과 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습니다. 조윤희가 살고 있는 동네 위치는 위례 신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윤희는 딸 로아 양을 처음 공개하였는데 깜찍한 외모와 조윤희를 쏙 빼닮은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딸이 너무 밝고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고 딸과 역할극을 하며 잘 놀아주는 엄마 조윤희의 모습을 보며 사람들은 아이와 눈높이를 맞춰 놀아주는 조윤희가 대단하다며 칭찬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