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배수진 키 나이 인스타 임현준 아이 이혼 사유 돌싱글즈 최준호

by 제이의 영화 2021. 7. 30.
배수진 프로필 


출생: 1996년 9월 21일
신체: 157cm
직업: 뷰티 크리에이터 
인스타 ID: nsjbae

 

 

배동성 딸로도 유명한 배수진은 과거 예능 '내 딸의 남자들'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하였는데요. 당시 남자친구였던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2018년 결혼식을 올려 슬하에 1남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 배수진은 7살 연상 임현준과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수진은 현재 26살로 4살된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배수진은 MBC 예능 '돌싱글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는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리얼 연애 관찰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배수진은 첫인상 호감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녀로 등극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10살 연상인 싱글대디 최준호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전파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배수진에게 호감을 표시한 최준호는 의류사업 CEO이며 배수진보다 10살 연상인 36살입니다. 최준호는 처음부터 배수진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자신보다 너무 어려서 다가가기가 망설여졌다고 했습니다. 또한 배수진에게 아이가 없는 줄 알고 포기하려 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배수진에게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욱더 호감이 갔다고 밝혔습니다. 배수진은 최준호에게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을 서두를 수 밖에 없었다며 누군가가 차문을 열어준 적도 없었다고 말하여 최준호는 그런 그녀를 안쓰럽게 생각했는데요. 최준호는 배수진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며 나중에 아이들 데리고 함께 키즈카페를 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습니다. 

 

 

 

 

배수진은 23살의 어린 나이에 7살 연상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수진은 '돌싱글즈' 인터뷰에서 신혼생활을 원룸에서 했다고 밝히며 시댁과 5분 거리에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전남편과의 이혼사유로 임현준이 사랑을 주지 않고 막대하고 무시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배수진은 4살된 아들을 키우며 인스타그램에도 아들 사진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똘망한 눈망울이 엄마를 닮아 참 귀엽네요. 그녀는 현재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싱글맘으로 당당하게 활동하는 배수진 씨의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돌싱글즈' 매주 잘 챙겨보고 있는데 최준호 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최종 커플까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