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미운 우리 새끼' 박군 옥탑방 나이 키 이모 군인 연금 30억 장윤정

by 제이의 영화 2021. 8. 2.

 

8월 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박군이 출연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박군의 집에 방문한 이모들이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물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모들은 박군을 보며 "언니가 같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나이를 먹어도 아직 애 아니냐. 그렇다고 이모들이 잘 살아서 잘 보살펴 주지도 못한다"라고 안타까워했습니다. 박군을 보며 우는 이모들에게 박군은 "이모들이 많아서 엄마처럼 챙겨주니까 덜 힘들다. 엄마 대신 이모들이 있는 것만으로 든든하다"라고 씩씩하게 말해 감동을 샀습니다.

 

 

미운 우리새끼 방송화면 


이번에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의 집에 대선배 김연자와 장윤정이 방문했습니다. 옥탑방에 살고 있는 박군에게 장윤정은 "여기 펜트하우스 몇 층이냐"라고 너스레를 떨며 "올라오면서 옛날 생각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군은 펜트하우스 5층이라고 말하며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할 테니 그거를 타고 오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장윤정은 자신도 옥탑방에서 살았다고 말하며 "20살 때 옥탑방에서 살았는데 물탱크 옆에 있는 옥탑방이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샀습니다. 데뷔하고 얼마동안 옥탑방에 살았냐고 묻는 박군의 질문에 장윤정은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고 3~4년 정도 살았다,고 말하며 "대상 받으면 바로 뜰 줄 알았는데 계속 옥탑방에 살았다. 바퀴벌레와 곱등이가 기어 다녔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장윤정이 박군의 방을 둘러보자 박군은 이불이 두 개인데 가끔 매니저가 자고 간다고 말했고 장윤정은 묻지도 않았다며 오해할까봐 말하는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군은 장윤정과 김연정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박군은 장윤정이 고기와 용돈도 사줘서 탈모약도 사 먹었다며 고마워했고 김연자는 박군에게 구두를 선물해준 사실을 언급하며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박군 프로필

 

박군 인스타그램 

 

본명: 박준우

출생: 1986년 3월 9일 

학력: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신체: 171cm, 65kg

 

박군은 과거 암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해 직업 군인의 길을 택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박군은 나중에 받을 수 있는 군 연금 30억 원을 포기하고 트로트 가수의 길을 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참 여러모로 호감인 가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픈 어머니를 경제적으로 돕기 위해 군인을 택하고 뒤늦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수에 도전한 박군. 더욱더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