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김호창 뮤지컬 하차 선언 제작사 갈등 인스타 글 화제 "이 글을 예로 들어 하차했다"

by 제이의 영화 2021. 8. 18.

김호창 뮤지컬 하차 선언 배경



최근 뮤지컬 '인서트 코인'에서 하차한 배우 김호창의 뮤지컬 하차 선언 배경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습니다. 김호창은 과거 '푸른거탑'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한 누리꾼이 김호창의 연기에 대해서 악평의 글을 남겼고 김호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컴퍼니에서 이 글을 예로 들어 결국 하차하기로 했습니다"라고 글을 남겨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글 작성자는 "내용도 별로고 재미도 없다. 김호창 배우님은 노래도 하나도 안되서 듣기 힘들다"라고 지적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김호창은 인스타 스토리에도 "솔직히 리허설도 원활하게 하지 못했다. 저 잘못한 거 압니다"라고 말하며 "저는 가수도 아니고 전문 뮤지컬 배우도 아닙니다. 연극, 연기전공입니다"라고 말하며 왜 그들과 같은 가창력을 운운하냐고 얘기했습니다. 또한 김호창은 뮤지컬 관계자의 실명을 거론하며 "당신들이 얼마나 잘났기에 내가 별로라고 하냐. 나 아냐. 왜 나한테 안 좋은 얘기 하냐"라고 분노했습니다.

 

 

 

 

 



이 글은 삭제되었고 김호창은 SNS에 내려달라고 해서 내렸다고 말하며 "내가 무슨 공식적인 사과를 하냐. 당신들이 중요한 게 아니라 뮤지컬 팀을 위해서 글을 다 내린 거다. 갑질 하지 말라"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글은 모두 삭제된 상황이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가 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결국 김호창의 하차 이후 캐스팅이 변경되어 다른 배우로 교체되었습니다. 김호창은 19일부터 28일까지 뮤지컬 '인서트 코인' 공연 예정이었습니다.

 

배우 김호창은 누구?

출생: 1984년
학력: 단국대학교

인스타그램: @hochang_21



김호창 인스타그램 



김호창은 1984년생으로 올해 38살의 배우입니다. 현재 김호창의 인스타그램에 "언론에 나오는 부정적인 피드백은 신경 쓰지 마세요", "오빠 힘내요!", "속상하시겠지만 파이팅하세요!"라는 응원의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너무 예민한 거 아니냐, 이렇게 갑자기 하차해버리면 다른 사람들은 어떡하라는 건지"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