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아수라장 의사 민혜연 나이 학력 인스타 주진모 첫만남 결혼 결심 이유

by 제이의 영화 2021. 8. 31.

 

 

의사계의 김태희라고 불리는 민혜연은 2019년 배우 주진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주진모는 1974년 생으로 올해 48세입니다. 의사 민혜연은 남편보다 11살 연하인 1985년 생으로 37세입니다. 민혜연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다양한 의학 상식 프로그램에 나오고 있습니다. 민혜연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pray4hoi입니다.

 

 




민혜연은 인천과학고를 수석 졸업한 수재로 서울대학교 의대에 합격했습니다. 또한 민혜연은 과거 서울대 재학 시절 김태희 기획사에서 연락이 왔다는 사실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민혜연과 주진모를 이어준 오작교는 김현욱 아나운서로 함께 프로그램에 나오고 있는 민혜연을 친분이 있던 주진모에게 소개해줬다고 했습니다. 김현욱 아나운서는 민혜연에게 배우 주진모를 아냐고 물었고 민혜연은 주진모의 팬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주진모 또한 민혜연을 만나고 너무 좋다고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민혜연과 주진모는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한편 8월 31일 방송되는 예능 '아수라장'에 출연한 민혜연은 남편 주진모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남편 주진모는 면을 좋아하고 민혜연은 국물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진모는 민혜연 엄마와 첫 만남에서 면을 먹고 남은 찌꺼기 국물을 자신에게 주고 면을 가져가서 엄마가 황당해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민혜연은 과거 '아수라장' 방송에서 남편과 11살 차이가 난다고 말하며 2세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이미 늦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민혜연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활동하면서 유튜브 채널 '의사혜연'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민혜연이 고정으로 출연 중인 SBAS FiL 예능 '아수라장'은 매주 화요일 11시에 방송됩니다.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정말 사기 캐릭터가 아닌가 싶네요. 유튜브 영상에서 의대 합격 썰을 시청 했는데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민혜연은 과학고 재학 당시 모르는 문제가 없을 때까지 문제를 풀고 한 서점에 있는 수능 관련 문제집을 전부 풀었을 정도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