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빠질 수 밖에 없는 마성의 매력 트로트 가수 송가인

by 제이의 영화 2021. 6. 30.

여러분은 트로트를 좋아하시나요?
사실 저는 트로트와는 전~혀 거리가 먼 사람이었는데 그런 제가 트로트에 빠지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바로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송가인과 김소유가 부른 '진정인가요'를 유튜브영상으로 시청하면서부터였습니다. 알고리즘 때문인지 계속 유튜브 추천영상에 뜨길래 한 번 봤는데 그 이후로 트로트의 매력이 퐁당 빠져버렸답니다. 왜 나이드신 분들이 트로트를 들으면 눈물을 흘리며 슬퍼하고 기뻐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진정인가요'를 듣다보면 '한'이 무엇인지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단번에 이해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송가인 덕분에 트로트의 매력을 알게되면서 송가인이 '미스트롯'에 나와서 너무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후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본방으로 즐겨보며 트로트를 사랑하게 되었네요.

 

 

트로트의 여신 송가인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으로 1986년 12월 26일 출생하여 올해 나이 36살이 되었습니다. 송가인의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로 본관은 창녕 조씨라고 합니다. 그녀는 153cm라는 아담한 키와 최근 다이어트로 49kg에서 44kg까지 감량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그녀는 트로트 가수 이전에 판소리를 전공하였는데 2008년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그녀는 정부과 주관하는 국악대회에서도 2년 연속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현재에도 유튜브에 가면 그녀가 판소리를 하던 시절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기부와 의리의 여신 송가인. 최근 송가인은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렸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바비인형같이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한편으로는 너무 말라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송가인의 어떤 곡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송가인이 부른 '진정인가요'와 '한많은 대동강'을 가장 즐겨듣고 있습니다. 한 많은 대동강은 특히 가사 때문에 노래를 들을 때면 더욱더 절절함이 느껴지는 곳인 것 같습니다. 또한 2019년도에 그녀가 발표한 '엄마 아리랑'도 국악풍의 느낌에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가 한편의 영화같았습니다. 이 때 뮤직비디오에서 고운 한복 자태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이번 포스팅을 마치면 다시 유튜브에서 송가인의 노래를 들어야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