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동상이몽' 이현이 홍성기 아나운서 준비 조충현 아나 모델 송해나 나이 키

by 제이의 영화 2021. 9. 21.

동상이몽 방송화면 캡처

 

 

 

9월 20일 방송된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2' 에 모델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했습니다. 이들이 집에 초대한 이는 바로 도수코 출신 모델 송해나였습니다. 특히 홍성기 아나운서는 송해나가 도수코 출연 당시 찐팬이었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동상이몽 방송화면 캡처



이현이는 홍성기의 팬심 덕분에 자신도 송해나와 친해질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홍성기는 송해나가 자가격리를 하고 있었을 당시 이현이에게 "우리도 자가격리를 하고 있으니까 해나가 우리집에서 자가격리를 하면 안 되냐?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현이는 자신이 술을 못 마시니 자가격리 동안 해나랑 술을 마시고 싶어서 그랬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성기는 "저도 혼자 술마시니 고통스러웠다"라는 송해나의 말에 화상채팅이라고 할 걸 그랬나, 라고 말해 웃음을 샀습니다.

 

 

 

 

 


한편 홍성기의 찐한 팬심에 동상이몽 제작진은 이현이에게 질투가 나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이현이는 질투가 나ㅣ지 않는다고 말하며 자신은 남편에게 저런 미소를 주지 못하니까 누구라도 그를 기쁘게 해주면 고마운 거 아니냐고 말하며 세상 쿨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구라와 이지혜도 쿨한 이현이의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송해나 인스타그램 



송해나 프로필
출생: 1987년 2월 7일
나이: 35세
키: 169cm
인스타: @songhaena

송해나는 모델 치고는 작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존재감으로 도수코2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현재 그녀는 모델 뿐 아니라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홍성기 "원래 아나운서 시험 준비했다"

 

동상이몽 방송화면 캡처

 

 

한편 '동상이몽'에서 홍성기는 취준생 때 아나운서 시험과 삼성전자 시험을 동시에 준비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kbs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던 홍성기는 당시 수험생 동기가 조충현 아나운서였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홍성기는 아나운서 면접 때 하려고 했던 축구 중계 멘트를 삼성전자 면접에서 했다고 말했는데요. 회사에서 아나운서를 준비 중이냐고 물었고 홍성기는 이에 그렇다고 솔직하게 답변했다고 합니다. 홍성기는 결국 아나운서 시험은 떨어지고 현재의 회사에 붙게 되었다고 말해 삼성전자에 입사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였습니다.



조충현 아나운서 프로필
출생: 1982년 (40세)
학력: 중앙대학교 행정학 졸업

조충현은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는 KBS를 퇴사하고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충현 전 아나운서는 KBS 입사 동기인 김민정 아나운서(1987년생)와 5년 간의 열애 끝에 201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