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복면가왕

210704 '복면가왕' 314회 예고 소리꾼 화채 MSG 정체는? 빅마마 박민혜

by 제이의 영화 2021. 7. 4.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싱흥가왕 소리꾼과 그녀에게 도전하는 최강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데스매치 무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6월 20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 소리꾼은 헤일리의 'Heaven'을 부르며 뛰어난 목소리, 리듬, 음정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복면가왕 방송화면

2R 첫번째 대결

MSG
vs
태양의 후예

복면가왕 방송화면


2R 첫 번째 대결은 'MSG'와 '태양의 후예'입니다. 귀 끝에 맴도는 감칠맛 나는 보이스의 MSG는 이름답게 자극적이고 중독적인 노래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시진 복장을 하고 등장한 '태양의 후예' 무대를 본 신봉선은 "광대가 내려가지 않는다. 사랑에 빠졌다"라고 그의 노래에 대한 평가를 내렸습니다. 여심을 사로잡은 '태양의 후예'의 진짜 정체는 누구일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2R 두번째 대결  

꽃송이  
vs  
화채  

복면가왕 방송화면


두 번째 대결에서는 꽃송이와 화채가 대결을 펼칩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화채는 냉채와 함께 1라운드 무대에서 '빅마마'의 체념을 불렀습니다. 화재의 목소리를 들은 사람들은 '화채'의 정체가 정인이 아닐까 추정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소리꾼'의 진짜 정체는?

복면가왕 방송화면


복면가왕에서 '소리꾼'은 <박화요비-그런 일은>와 <에일리의-Heaven>을 부르며 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음정으로 판정단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소리꾼의 청아한 음색을 들은 많은 시청자들은 '소리꾼'의 정체가 발라드 그룹 '빅마마'의 박민혜가 아닐까 추정하고 있습니다. 과연 천상의 고음과 무결점 보이스로 극찬을 받은 소리꾼은 2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또 진짜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박민혜는 1982년 9월 18일 출생으로 빅마마의 막내이며 'break away', '체념'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빅마마는 9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유퀴즈',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7월 4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일밤-복면가왕>에서 소리꾼의 정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