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복면가왕

'복면가왕' 배우 최은주 누구? 머슬퀸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by 제이의 영화 2021. 8. 15.

복면가왕 화면

8월 15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배우 최은주가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최은주는 샵의 'Kiss Me'를 선곡하였고 비대면남친과의 대결에서 패하면서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피트니스 선수로도 활동하는 배우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을 만나면서 대회를 3년간 뛰었다"고 말했습니다. 최은주는 보디빌더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건강한 이미지의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최은주 프로필

 

최은주 인스타그램



생년월일: 1979년 2월 22일
키: 161cm
학력: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인스타그램: eunju_choi_

 

 



배우 최은주는 올해 43살의 배우로 1996년에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현재는 양치승이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의 실장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최은주를 찾아가 헬스 트레이너 제안을 했고 그 후에 피트니스 대회를 휩쓸었다고 하네요.

40대 중반의 나이에 이 정도의 몸매를 유지한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은주는 최근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윤상도 최은주의 가창력을 칭찬하며 노래를 매우 잘 한다고 말했는데요. 노래에, 머슬대회에 정말 재능이 다양한 배우이네요! 최은주는 현재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미혼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배우 최은주 인스타그램 댓글 화제

 

복면가왕 방송화면 

 


최은주는 작년 자신으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았던 누리꾼과의 대화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최은주가 공개한 사진에 한 누리꾼은 팔로우를 취소한다며 "사진에 나오는 사람을 혐오해서"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사진에 나오는 사람은 양치승으로 추정되었으며 이에 최은주는 "팔로우 취소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저에게는 저를 이끌어주신 소중한 스승닙니다. 저분께서 뭘 그리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다소 무례한 댓글에 침착하게 대응한 최은주를 보며 사람들은 그녀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싫으면 본인이 안 보면 그만이지 이런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의 심리를 도무지 이해하지 못하겠네요.한편 최은주는 한 방송에서 배우로서 자신을 아무도 찾아주지 않았을 때 양치승 관장은 자신에게 또 다른 길을 알려줬다고 말하며 양치승에게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