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배우 김선호 전 여자친구 만남 인정 "상처받은 분께 사과" 입장문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0.

 

김선호 인스타

10월 20일 배우 김선호가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김선호 공식입장 요약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다.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저의 불찰과 사려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께 상처를 드렸다.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지만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

 

 

 

 

 



앞서 전 여자친구는 네이트판에 'k배우의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글을 썼고 글에는 김선호와 만남을 이어가던 중 아이를 임신했고 낙태를 종용받았다는 내용이 있어 충격을 주었습니다.

 

김선호 인스타


현재 배우 김선호가 찍은 광고 영상이 내려갔으며 그가 출연 중인 1박 2일 시청자 게시판에도 하차 요구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이어 한 유튜브 영상에서 "전 여자친구의 정체가 밝혀지면 파장이 클 것이라"는 내용이 있었고 이에 따라 사람들은 전 여자친구의 신상을 추정하고 있어 2차 가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실명이 거론되는가 하면 전 여자친구가 2010년대 중반까지 방송가에서 활약하고 현재는 커머스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말해 누구인지 추측되게끔 하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한편 현재 김선호는 영화 도그데이즈, 2시의 데이트, 슬픈열대 차기작 3편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김선호 차기작 영화 '2시의 데이트' '도그데이즈' '슬픈열대' 소속사 솔트 공식입장

'갯마을 차차차'가 인기리에 종영되고 현재 배우 김선호의 차기작이 3편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가 검토중인 작품은 슬픈열대와 도그데이즈이며 긍정적으로 출연을 검토하고 있었다는데요. 또한

jeannie5388.tistory.com

 

댓글